home  >   스토리   >    활동소식

2014 하트썸머뮤직캠프

등록일:2014-08-27 조회수:1,635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한 <2014 하트썸머뮤직캠프>가 8월 11일~ 14일, 3박 4일 동안 서울여자대학교 캠퍼스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전국의 발달장애연주자들에게 전문적인 집중 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프에는 멀리 제주도를 비롯 전국 발달장애 연주자 80여명과 학부모가 참석하며 뜨거운 반응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하트썸머뮤직캠프에서는 심포니오케스트라 합주교육, 파트별 교육을 기본으로 국내 최정상급 교수진이 멘토로 함께한 마스터클래스, KBS교향악단의 특별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2014 하트썸머뮤직캠프 이야기, 지금 시작됩니다.
특히, 이번 <2014 하트썸머뮤직캠프>에서는 그동안 무대경험이 부족했던 참가자들을 위한 <라이징스타 콘서트>, 캠프기간 동안 합주곡으로 연습했던 곡으로 공연을 선보인<하트갈라콘서트>가 진행되기도 하였습니다.
열심히 연습했던 만큼 실력도 향상되고 서로를 배려하는 과정에서 사회성도 향상된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캠프에 참가했던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감동 가득한 소감이 도착하기도 했습니다.
하트하트재단은 앞으로도 전국 발달장애청소년들이 다른 이들과 함께 즐겁게 사는 법을 익히고 연주 기량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