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활동소식

하트브라스앙상블과 세계적인 트럼피터 에릭오비에가 함께한 WITH CONCERT

등록일:2018-03-02 조회수:1,636

하트하트오케스트라

 
하트브라스앙상블과 세계적인 트럼피터 에릭오비에가 함께한
WITH CONCERT
---
 

 

 

 

 

하트리사이틀홀에서 발달장애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금관악기 단원들로 구성된 하트브라스앙상블과 세계를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프랑스 뤼말메종 음악원 교수로도 재직하고 있는 세계적인 트럼피터 에릭 오비에가 함께한 2018년도의 첫 WITH CONCERT가 진행되었습니다. 

 

 

 

 

 

 

하트브라스앙상블을 지도하는 조현우 지휘자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파리국립음악원을 졸업하고 히말라야 최초 피아노 콘서트라는 기네스북 기록도 보유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가람씨도 함께하여 더욱 더 풍성한 공연이 되었는데요, 피아니스트 김가람씨의 도전 정신이 늘 한결같이 도전하고 또 도전하는 발달장애 단원들과 참 많이 닮아 있었습니다.    

 

 

 

 

 

멋져요! 멋져요!
힘찬 발걸음으로 무대로 등장한 하트브라스앙상블 연주자들. 한 명 한 명 모두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며 연주하였는데요, 앙상블이 보여 줄 수 있는 최고의 연주와 퍼포먼스를 관객들에게 선사하여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세계적인 클래스!
프랑스에서 발달장애 단원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감동을 전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에릭 오비에. 이날 솔로 연주로 오스카 뵘의 트럼펫 협주곡을 연주하였는데요, 세계적인 클래스의 연주가 무엇인지.... 직접 관객들이 듣고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말은 달라도 마음은 같아요!
사회자의 질문과 출연진의 답변으로 이루어 지는 토크 시간. 그리고 모든 출연진이 함께 한 마음으로 연주하는 시간. 생김새, 국적, 나이 등 모든 것이 다른 출연자들이지만 음악이라는 공통의 주제로 서로 하나 되는 아름다운 시간, 그리고 음악의 진정한 감동을 관객들에게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WITH CONCERT 모든 출연진, 그리고 늘 한결같이 큰 박수로 발달장애 단원들의 연주에 화답하여 주시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계속되는 발달장애 연주자들의 콘서트에 큰 관심과 박수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