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활동소식

「2021 마스터즈 시리즈Ⅰ」 with 여자경 지휘자

등록일:2021-07-13 조회수:754

 

 

 

 

6월 17일 목요일 저녁용인 포은아트홀에서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마스터즈 시리즈>를 개최했습니다.

 

<마스터즈 시리즈>는 국내 최정상급 지휘자솔리스트와 함께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뛰어난 음악적 기량과 차별화된 예술성을 선보이고자 마련된 새로운 기획 공연 시리즈입니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이자 국내유럽 등 수많은 무대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여자경 지휘자와 하늘이 내린 재능’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낭만을 노래하는 자유영혼’ 박현수가 함께 했는데요,

 

방송인·재즈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다니엘 린데만이 고정 MC’로 참여하게 되어 <마스터즈 시리즈>의 무대를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쥘 마스네 타이스 명상곡헨델/할보르센 파사칼리아랜디 뉴먼 토이스토리 OST 연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많은 관객분들에게 큰 감동을 전하였는데요,

 

여자경 지휘자의 카리스마와 리더십을 만난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감정의 연주를 선보이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특히드보르작의 <교향곡 9번 신세계로부터’, 4악장연주는 웅장한 테마부터 마지막 음표 하나의 연주까지 10분의 한 악장의 연주 동안 500여명으로 가득찬 공연장 분위기를 압도했습니다.

 

 

 

 

함께해주신 여자경 지휘자님과 한수진박현수 씨 그리고 어려운 시기에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애인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귀한 무대를 마련해주신 용인문화재단 모든 관계자분들과 공연을 위해 후원해주신 S-OIL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계속해서 이어질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마스터즈 시리즈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인 무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마스터즈 시리즈Ⅰ」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