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소개   >    공연소식

하트하트오케스라 정부서울청사 정오의 희망콘서트

등록일:2014-10-06 조회수:2,221





지난 9월 30일 정부서울청사 1층 로비에서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울려 퍼졌습니다.
안정행정부에서 주최한 이번 ‘정오의 희망 콘서트’는 바쁜 업무로 인해 연주회를 접하기 힘든 서울청사 내 공무원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음악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공연에서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위풍당당 행진곡’, ‘시인과 농부’, '캐리비안의 해적OST'를 연주하여, 업무로 지친 관람객에게 활력을 불어넣는데요, 연주가 끝날 때마다 기립박수를 보내며 뜨겁게 호응해주셨습니다.
마지막 앵콜곡으로 '아리랑&애국가'를 연주할 때 관객 모두가 애국가를 따라 부르는 장관이 연출되어 감동이 더욱 깊이 전해졌습니다.
특히, 이 자리에 참석한 정종섭 안전행정부 장관님은 “발달장애인과 희망콘서트에 참석하신 분들이 서로 협력해 그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격려하며, 연주를 끝낸 단원들과 학부모님 한 사람, 한 사람과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전해졌던 이번 공연을 마련해 주신 안전행정부 임직원 여러분 및 진심어린 박수로 맞아주신 서울정부청사 내 공무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