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소개   >    공연소식

발달장애인 음악활동 지원사업, The Great Concert 첫 번째 이야기

등록일:2019-06-07 조회수:773

 

[자료출처: SK이노베이션 스키노뉴스]

 


하트-하트재단과 SK이노베이션은

발달장애인이 음악활동을 통해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기획해오고 있습니다.

  

5월 28, SK그룹은 쉐라톤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2019 Social Value Connect(이하 SOVAC)을 진행하였습니다.

패러다임 시프트사회적가치의 시대가 온다라는 주제의 SOVAC은 사회적 가치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장이자

사회적 가치에 대해 우리 사회 인식과 관심이 한층 더 확장될 수 있도록 도모하는 자리였습니다.

이 자리에 비영리단체일반기업사회적 기업개인 등 5,000여명이 모여 사회적 가치에 관해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료출처: SK이노베이션 스키노뉴스]

 


이 의미 있는 자리의 축하공연은 제1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GMF)에서 대상을 수상한 드림위드앙상블이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2019 사회성과인센티브 4th 어워드가 진행된 뒤뜨거운 관심 속에서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드림위드앙상블은 Amazing Grace와 Copacapana-Volare 두 곡을 연주하였습니다.

  

  

 [자료출처: SK이노베이션 스키노뉴스]



이 포럼은 개인 및 단체 모두의 사회적 가치 실천 방법을 듣는 시간이었습니다.

배우 차인표씨는 공개입양을 통해 많은 동역자를 만나 작은 사회를 이루며 사회적 가치로 진화시킨 경험을 들려주었고,

이밖에도 임형준 유엔세계식량계획 사무소장박용준 삼진어묵 대표 등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가치 창출방법과 과제를 심도 있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K이노베이션과 하트-하트재단이 함께하는 이 연주를 통해서 장애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개선하고

나아가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에 한 발 더 나아간 것 같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