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소개   >    공연소식

「2021 마스터즈 시리즈 Ⅱ」 with 이병욱 지휘자

등록일:2021-07-15 조회수:729

 

 

 

 

 

7월 7일 수요일하트하트오케스트라 인천을 찾다!

<마스터즈 시리즈두 번째 공연이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예술감독 겸 상임 지휘자이자 이병욱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으며 하트하트오케스트라와 함께했는데요,

 

인천 지역사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마에스트로와 인천에서 함께 공연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무대였습니다.

 

 

 

 

 

 이병욱 지휘자와 단원들이 함께한 이번 무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리허설 시간이 충분치 않았음에도 오래 전부터 함께했던 것처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멋진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첼리스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첼리스트 심준호재즈 피아니스트 다니엘 린데만이 솔리스트로 함께하여 <마스터즈 시리즈무대가 더욱 풍성했습니다

 

 

 



 

하이든 첼로 협주곡 1번 C장조 1악장피첸하겐 아베마리아와 다니엘 린데만이 직접 작곡한 세레나데 초연 등 다채롭고 감미로운 프로그램들로어려운 시기많은 관객 분들에게 큰 감동과 위로를 전했습니다.

 

 

 



 

특히마지막으로 연주한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5, 4악장>은 마치 대편성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떠오르듯

이병욱 지휘자의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하나 된 오케스트라 연주로 관객들에게 큰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 세계 그 어떤 오케스트라보다 열정 넘치고 순수하며 사랑이 넘치는 오케스트라,

도움이 되려했는데제가 더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꼭 다시 만나요!”

- 이병욱 지휘자 -

 

 

단원들을 향한 아낌없는 애정으로 함께 해주신 이병욱 지휘자님과 심준호다니엘 린데만 씨 그리고 어려운 시기에 공연장을 찾아주신 많은 관객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공연을 위해 후원해주신 S-OIL에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계속해서 이어질 하트하트오케스트라의 <마스터즈 시리즈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인 무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