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라! 신나는 관악, 다이내믹한 페스티벌!]이라는 모토로 9월 14일(일) 오후 5시, 안양 평촌아트홀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국제관악제에 하트윈드오케스트라가 초청되어 멋진 무대를 선사하였습니다.
대한민국국제관악제는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를 높이고 국내 관악의 발전과 대중화를 통하여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하여 진행되고 있는 국가적 행사라 할 수 있는데, 바로 이 무대에 당당히 하트윈드오케스트라가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총 4개의 관악팀이 한 무대에서 2시간 정도의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젤로소 윈드오케스트라, 중국 연변대학교 윈드오케스트라, 코리안 윈드 앙상블팀에 앞서 가장 첫 무대에 하트윈드오케스트라가 등장하여 경비병 서곡, Amazing Grace, 콰이강의 다리를 연주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트럼펫 송아름 단원이 사회를 진행하였고, 특별 출연으로 하트클라리넷앙상블이 등장하여 새롭게 편곡된 ‘합창’을 연주하기도 하였는데요, 다양한 무대는 많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감동과 즐거움을 전달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국제적인 공연에 참석하여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계속적으로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