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연소개   >    공연소식

금호아시아나 문화가 있는 날, 아름다운 로비음악회

등록일:2015-05-04 조회수:25,896


금호아시아나에서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저녁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고 금호아시아나그룹 임직원과 지역주민을 위하여 실력있는 연주자들의 연주로 진행되는 로비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하트플루트 듀오로 위드콘서트를 통해 첫 데뷔무대를 가졌던 김동균, 이영수 군이 그 실력을 인정받아 특별히 초대되어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하트플루트 듀오 김동균, 이영수 군은 각자의 매력을 잘 나타내는 솔로 연주 뿐만아니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듀오로써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감동을 관객들에게 잘 전달하였습니다.
가천대학교 음악대학 겸임교수인 플루티스트 김학모씨가 하트플루트 듀오의 무대를 축하하고, 장애와 비장애를 뛰어 넘는 소통의 감동을 전하기 위해 함께하며 관객들에게 함께하는 음악의 아름다움도 선사하였습니다.
이날 공연에는 특별히 공연을 주최한 금호아시아나 문화재단의 김용연 부사장도 함께하였는데요,
그 어느 때보다 큰 박수와 환호로 단원들의 연주에 화답하여 주었고, 관객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더 큰 환호와 박수로 하트플루트 듀오의 무대에 답하여 주었습니다.
금호아시아나의 ‘문화가 있는 날’ 뿐만 아니라, 발달장애인들이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기쁨과 환희를 경험 할 수 있는 날들도 계속 되기를 기대합니다.


하트플루트 듀오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출처 : 하트하트재단]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