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언론보도

[연합뉴스] 하트-하트 윈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방이 HAPPY CONCERT

등록일:2009-04-29 조회수:52,961

 
서울방이초등학교(교장 심대섭)는 YP(Youth Patrol 청소년 스스로 지킴이)시범 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어린이들의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본교의 학생, 학부모, 교사에게 문화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하트-하트 윈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방이 HAPPY CONCERT』를 열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하트-하트 윈드 오케스트라는 2006년 3월 국내최초로 창단된 발달장애청소년 관현악단으로, 어려움과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의 소리를 전해 주기위해 정기연주회와 각종 대형병원 위문 공연과 미국 공연 등 여러 차례 콘서트를 개최 한 바 있다.

하트-하트 윈드 오케스트라의 초등학교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해피 콘서트는 4월 24일 방이초등학교 정보관 4층 다목적실에서 5학년 어린이 220여명과 학부모 및 특수반 어린이들 13명이 직접 참여하여 공연을 관람하고 전교 어린이들에게 생방송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와함께하는이번방이 HAPPY CONCERT는 사회의 편견과 장애의 벽을 넘어 소외된 이웃에게 음악을 통해 희망을 전달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

<출처 : 서울특별시교육청>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