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공지사항

수원원천침례교회 초청연주회(6월15일)

등록일:2008-07-03 조회수:58,801

지난 6월 15일 은총으로 가득찬 수원의 한 교회에서 성가곡과 클래식의 아름다운 선율이 흘러나왔습니다. 바로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입술에서 전해져오는 소리였습니다. 수원원천침례교회 방수현 목사님의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약 300명의 성도분들이 자리를 가득 메워 더 없는 은총 속에서 감동의 연주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원천침례교회의 김은진(소프라노) 선생님과의 ‘거룩한 성' 협연 때는 관객 모두가 숨죽이며 발달장애연주자들과 하나가 되어 만들어내는 영광의 하모니를 감상하였습니다.
이내 ‘기뻐하며 경배하세'의 마지막 연주곡이 끝나자 연주장을 가득 메운 300여명의 관람객들은 누구랄 것도 없이 기립박수를 하며 감격스러운 장면을 연출하였습니다.



너무 감동적인 공연이었다” 는 칭찬을 아끼시지 않은 김요셉 목사님의 말씀에 모든 관객들도 동감하며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의 발전
이 계속되기를 300명의 성도분들께서 두손 모아 기도해 주셨습니다.

기립박수를 받으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단원들도 얼굴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음악을 나눔으로 인해 얻는 기쁨과 벅참을 아는 걸까요?

이제는 다양한 무대와 협연도 큰 무리 없이 연주가 가능해진 이들에게 과연 가능성의 끝은 어디인가라는 질문을 해 보게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