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공지사항

2008년 2회 해피콘서트(안산문화예술의전당)

등록일:2008-07-02 조회수:58,781

▶이웃사랑의 해피콘서트, 그 두번째 이야기

▶안산지역 발달장애아동 초청, 꿈과 미래를 응원하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는, 음악을 통하여 같은 장애를 겪고 있는 장애 아동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였습니다. 한 곡 한 곡 끝날 때마다 터지는 박수소리와 함성으로 콘서트홀은 시간이 흐를수록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답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스피릿앙상블 음악감독이신 김형준 선생님께서 영화 '꽃피는 봄이 오면'의 주제가,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연주해 주셨습니다.
비록 최고의 기량과 유려한 사운드는 아니지만 어느 오케스트라에서도 느낄 수 없는 벅찬 감동을 안고 돌아가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도 마련되었습니다. 삼립식품에서 후원한 맛있는 빵이 가득 들어있는 선물꾸러미를 한 분 한 분께 전해드리며 사랑과 나눔의 콘서트는 그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발달장애학생은 희망의 메시지를, 학부모 및 교사는 새로운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6월 25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약 300명의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해피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삼립식품의 후원으로 열리고 있는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의 해피콘서트는, 2008년 세 차례에 걸쳐 공연이 진행됩니다. 그 두번째 무대인 이번 공연은, 삼립식품과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이 함께 하여 안산 지역사회의 발달장애학생, 담당교사 및 학부모들을 초청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지난 1회 해피콘서트는 한국선진학교의 발달장애학생만을 위한 공연이었다면
[제1회 해피콘서트 보러 가기 Go→] 이번 2회 해피콘서트는 안산 전체지역의 발달장애학생들을 초청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할 수 있었습니다.


*2008년 해피콘서트 일정
[자세히 보러 가기 click]
-4월 21일(월) 한국선진학교
-6월 25일(수)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10월 23일(목) 성남아트센터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는?
음악을 통하여 발달장애청소년의 재능개발과 사회참여에 기여하고자 2006년 3월 창단한 국내 최초 발달장애청소년 관악단입니다.
2007년 2회 정기연주를 비롯하여 삼성서울병원, 고대안산병원 등 다수의 병원 연주와 m.net 콘서트, KAIST 초청연주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발달장애인의 사회성 향상과 사회적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