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공지사항

새로운 감동의 '제3회 정기연주회'

등록일:2008-12-01 조회수:56,487


 
연습, 또 연습, 음악 앞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집중력과 진지함을 보여주는 단원들, 연주회를 앞두고 밤과 낮을 구분하지 않고 입이 부르트도록 연습을 하였습니다.
또한 단원들이 지치지 않도록 곁에서 지지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던 선생님,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연습이라면 먼 거리에서도 단숨에 달려왔던 단원들과 학부모님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차가운 날씨 속에서드 정기연주회에 보내준 관심의 열기는 어느 때보다 뜨거웠습니다.
연주회를 앞둔 단원들에게 관심과 용기를 주셨던 많은 분들, 특히 재단의 홍보대사인 최수종과 하희라씨가직접 단원들을 찾아와 힘을 주었습니다.
또한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단원의 장학금을 지원해주시는 제일모직 임직원분과 학교동료, 
가족 등 많은 분들의 지지와 격려가 줄을 이었습니다.
특히 KBS, MBN등의 방송사와 신문사, 기업사보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곳에서 장애를 극복한 감동의 연주를 취재하기 위해 열띤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연주회는 특별히 단원 개개인의 향상된 연주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순서가 마련되었습니다.
외부 협연자가 아닌 단원들의 협연과 독주, 금관 앙상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주순서를 통해 한단계 더 발전한 단원들의 연주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일년간 땀흘려 연습한 한 층 성숙한 레퍼토리를 통해 한 단계 더 변화된 오케스트라 연주를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의 제 3회 정기연주회가 관객들에게 보여주고자 한 것은 일반인과 비교했을 때 손색이 없는 음악도, 훌륭한 연주매너도 아니었습니다.
이번 연주를 통해 보여주고자 했던 것은 세상의 그 어떤 연주가 보다도 진지하게 음악을 하고자 하는 열정과 조금은 느리지만 분명히 변화하고 발전되어가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한 음악을 넘어서서 세상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을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운 선물이었습니다.

연주회에 참석해주신 많은 관객여러분과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따뜻한 시선과 마음을 다해 품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