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스토리  >  공지사항

'행복(happy)'했던 10월의 해피콘서트

등록일:2008-11-24 조회수:56,309


지난 10월 23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선 5번째의 해피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삼립식품의 창립 63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이번 공연에는 SPC그룹 전사의 직원들 뿐만 아니라, 성남지역의 주민 및 학생들까지 참여한 총 780여명이 객석을 가득 메워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전했습니다.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우리 오케스트라는 핀란디아 서곡, 위풍당당행진곡, 카니발 오브 베니스 등 다양한 곡을 연주하며 객석을 가득 메워준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선율로 화답하였습니다. 이날은 바순 5중주단인 ‘해피바순’의 특별연주도 함께 진행되어 목관악기 중 가장 낮은 소리를 내는 바순의 부드러운 선율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해피빈과 온미디어가 함께하는 희망캠페인에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가 선정되어 '장애를 극복하고 음악을 통해 희망을 나누는' 단원들의 모습이 촬영되었습니다. 또한 삼립식품의 서남석 대표이사님이 무대인사를 통해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에 대한 지지와 격려를 해주시며 해피콘서트의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2007년부터 삼립식품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해피콘서트는 현재까지 5회의 연주를 마쳤으며, 문화소외계층과, 환아, 지역주민 등 약 2,500명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전하였습니다.
지난 2년간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 활동기반 조성을 위한 악기구입, 해피콘서트 개최 등으로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의 발전에 큰 도움을 주신 삼립식품의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문화 나눔활동을 함께 실천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하트-하트재단 >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세상. 나눔은 사랑입니다.후원하기

목록